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한민국의 국부.이승만…ㅎㅎㅎㅎㅎㅎ

.페이스북 //
.


만일 김일성과 연합을 했다면?
틀림없이 국민당의 장개석과 공산당의 모택동이 1936년에 연합한 “국공합작” 꼴이 났겠지요?
국민당의 장개석은 대만으로 쫒겨가고, 모택동의 공산군이 중국대륙을 석권해서 공산당 1당 독재나라
“중화인민공화국”을 세우게 되었지요?
(그 바람에 6.25 시변때에는 중공군이 압록광을 넘어와 우리군을 밀어내고 김일성을 생환시켜 주게 되었죠?)
그때부터 중국은 폐쇄나라(竹 죽의 帳幕 장막)로서 세계의 후진국이 되어,
문화혁명시절에 홍위병에게 개망신 당하며 실각했던 덩샤오핑이 모택동 시후에 힘을 잡아
“흑묘백묘론”을 주창하며 개혁개방을 이끌때까지, 백성들이 빈곤의 나락으로 떨어져 고통을 받게 되었지요?
(이걸 보고 지금 북한 백성들의 삶은 어떤가요? 이해가 되지요?)


결론적으로, 김구 선생의 독립운동의 공은 어느 누구보다 큽니다!
그러나 해방공간에서 신생 대한민국을 건국하는데에는 그 능력이 역부족이다! 라고 얘기할 수 있지요?
반면에 이승만 박시에 대하여는,
우리가 공산주의 체제로 대한민국 나라를 세우는게 아니라면,
“그 상황에서는 남한만의 단독정부 수립이 최선이었다!” 라고 말할 수 있지요?


지금도 좌빨 종북세력들은,
– 이승만이 남한만으로 대한민국을 건국해서 통일나라가 안되었다!
– 6.25때 낙동광까지 밀렸을 때 미국이 개입하는 바람에 통일이 안되었다!
라고 떠들지요?
노무현때 인천 자유공원에 서 있는 맥아더 장군 동상을 끌어 내리려 한 이유가 다 있지요?


이렇기에 이들이 “이승만 초대 지도자”을 “국부!”로 부르는데에 경기(驚氣)를 일으키는 이유입니다!
국부를 왜 국부라 못부르는가요?
자기들이 아비를 아비라 못부르는 홍길동이라도 됩니까?
요즘 빨갱이가 어디 있냐? 아직도 색깔논쟁이냐? 하며,
자기들은 좌빨 종북이 아니라고 우기지만 이런 이유에서 다 뽀록이 나는 거지요?


물론, 이승만 전 지도자이 말년에 부당한 3선 개헌과 부정선거를 통해 장기집권을 했다는 과오는 있습니다!
그러나,우리 땅에 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의 자유 “대한민국”을 건국하셨고,
6.25 동란때에는 미국을 비롯한 유엔 연합군의 지원을 얻어내 북한공산군을 패퇴시켜
대한민국의 공산화를 막아 내셨으니,
제2차 세계대전후에 독립한 신생나라들 중에서 유일하게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룩한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초석을 깔아놓으신 “대한민국의 국부”가 맞습니다!


이승만 지도자을 “국부!”로 부르는데에 반대하는 좌파 정치인들이 누구인지 기억했다가
선거에서 확실히 심판합시다!
한심한 좌파시키들!